※ 관련 안내문(첨부파일) 참고하셔서 일정에 맞게 진행부탁드립니다. -논문심사신청서류 제출시 유의사항- 1) 제출기간 : 10월 19일(수) ~ 20일(목) 2) 심사용 논문 제출이 기한내에 불가능할 경우 [첨부2.심사용논문제출 지연확인서] 제출로 대체. (지도교수 확인이 반드시 필요하며, 심사용 가제본은 심사위원에게 학생이 직접 제출해야함) [석사] 1. 심사위원장에게 보내야 할 서류 : 석사학위 청구논문 심사결과보고서(T-4) : 석사학위 청구논문 심사요지(T-5) : 심사용 논문 1부 2. 심사위원(2명)에게 각각 보내야 할 서류 : <심사위원 선생님> 안내문 (T-6, T-7) : 심사용 논문 1부 [박사] 1. 심사위원장에게 보내야 할 서류 : 박사학위 청구논문 심사결과보고서(D-5) : 박사학위 청구논문 심사요지(D-6) : 심사용 논문 1부 2. 심사위원(4명)에게 각각 보내야 할 서류 : <심사위원 선생님> 안내문 : 박사학위 청구논문 심사평가서 : 박사학위 청구논문 심사요지 (D-7~D-9, D-10~D-12, D-13~D-15, D-16~D-18, D-19~D-21이 각 한 세트) : 심사용 논문 1부 3) 모든 서류에는 지도교수, 학과주임의 날인을 받아서 제출합니다.
제목 | 2016학년도 제 2학기 일반대학원 학위청구논문 심사 안내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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내용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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첨부 |
01.학위청구논문심사일정안내문.hwp
심사용논문제출 지연확인서.hwp |